마죠리카 마죠르카 마스카라 

래쉬킹 워터프루프



사용하던 토니모리 마스카라 사용한지 3개월이 넘어

크리니크 마스카라를 구입했지만 너~무 안지워지는 바람에

당장 올리브영으로 달려갔다. 





안번지는 마스카라라고 소문난 

마죠리카 마죠르카 마스카라 래쉬킹 을 구입해 보았다. 





케이스는 아주 고급스럽지는 않고...

귀여운 정도?



섬유질계 마스카라라 그런지

머리카락 같은 털이 붙어있다. 




그.러.나....


오늘 아침 마스카라를 하고

출근후 번져있는 마스카라를 보았다. 


마죠리카 마죠르카 래쉬킹 마스카라...

안지워진다며...ㅠㅠ 왜 번지니...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생활연구소 루반
Creative Commons License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salt418.tistory.com BlogIcon +소금+ 2016.04.29 09:36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ㅎㅎㅎ 마지막에 반전이~~~ㅋㅋ
    마스카라 번지면 정말 난감해요.. 잘 지워지지도 않구요.. 하루는 팬더로 보내신거에요..? 이룬...

    • Favicon of http://rurbanlife.com BlogIcon 금선 2016.04.29 13:04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쿠션으로 닦아내고 다시 처발처발해요. ㅎㅎㅎ
      안번지긴 크리니크 마스카라가 안번지는데...
      문제는 아이리무버를 써도 잘 안지워지는 단점이..ㅠㅠ

  2. Favicon of http://fudd.kr BlogIcon 첼시♬ 2016.04.29 15:38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윽 이거 번지나요...? ㅠ 저도 번지는 거 싫어해서 크리니크 래쉬파워만 쓰고 있어요.
    미지근한 물로 적시면 불어나서 잘 떨어지더라고요. :)
    그런데 래쉬파워는 컬링이 잘 안되는 듯... 아무리 뷰러로 열심히 집어줘도 처집니다. 흑흑 ㅠㅠ

    • Favicon of http://rurbanlife.com BlogIcon 금선 2016.05.01 07:57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미지근한..물로...적시면 불어난다...팁 감사합니다!!
      크리니크 마스카라 안지워져서 다음날 아침까지 붙어있는걸 안봐도 되겠군요.
      맞아요. 컬링이 잘 안되요. 풍성한것도 안되고..
      다른 마스카라로 초벌하고 크리니크로 마무리해야겠어요!



아이폰 6 + 6s 겸용 가죽케이스





기존의 쓰던 레버 케이스가 지겨워 구입한

지라이더의 스텔라 케이스




프레임 케이스로 유명한 회사인데

뒷판에 가죽(물론 인조가죽)을 댄 케이스를 출시하였다. 




뒷판 컬러는 여러가지이고

나는 블랙으로 선택! 





블랙가죽에 골드프레임이라 색다른 느낌이다.




이 케이스를 착용한 순간

예전에 사용하던 블랙베리가 떠오름!!




가죽은 쉬이 더러움을 타기 때문에 

인조가죽이 더 실용성은 좋은 듯하다. 


마음에 드는 제품을 질러서 뿌듯하다. 훟...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생활연구소 루반
Creative Commons License

댓글을 달아 주세요

LESPORTSAC 2016 COLLECTION BOOK Style1


레스포삭 2016년 컬렉션 북 스타일1











LESPORTSAC 2016 COLLECTION BOOK Style2


레스포삭 2016년 컬렉션 북 스타일2













SPRING 2016년 7월호


2016年07月号付録 ツモリチサト ネコのぬいぐるみポーチ&たためるネコ柄トート


츠모리 치사토 토드 백











marble SUD 15th Anniversary Book















リンネル 2016年 06月号


린네루 2016년 6월호 지갑













Roen produced by HIROMU TAKAHARA 

2016 SPRING & SUMMER COLLECTION













リンネル 2016年 07月号


린네루 2016년 7월호 


リサラーソン「パッカブルビッグトート&ねこカラビナ」

H330×W440×D130mm









저는 장바구니로 사용할 레스포삭 2호를 주문했답니다. 

이번달도 대박부록 미리미리 챙기시길..


잡지는 알라딘, 예스24, Nepic.net 에서 판매합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생활연구소 루반
Creative Commons License

댓글을 달아 주세요


광주 궁전제과 고베롤





궁전제과에서 오랜만에 신작이 나왔다. 


(사실 나온지는 꽤 된 듯하지만..;;)




이름은 고베롤


딱 봐도 도지마롤이 떠오른다. 





미투 제품이지만 뭐 어떤가!





포장이 고급지다. 


가볍게 선물용으로 적당한듯하다. 








포장을 까면 이렇게 꽉 차있는 고베롤





궁전제과가 벌써 43년이나 되었구나






폭신폭신하고 촉촉한 본체가 나왔다. 






난 사실 롤케잌을 좋아하지 않는데

이건 정말 맛있다. 


(도지마롤을 먹어보진 않아서 비교는 못하지만...)


그럼 광주 놀러오시는 분들은 꼭 고베롤 드셔보시길^^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생활연구소 루반
Creative Commons License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salt418.tistory.com BlogIcon +소금+ 2016.04.18 21:31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오~~ 여기가 유명하군요~ 나중에 가면 꼭 들러야겠어요~ 저도 롤케잌을 그리 좋아하진 않는데 요새 삼립에서 나온 실키롤케잌에 빠져있거든요~ㅋㅋ 이거 보니 꼭 먹어보고 싶어요~ㅎㅎ

    • Favicon of http://rurbanlife.com BlogIcon 금선 2016.04.21 12:04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이거 맛있어요! ㅋㅋㅋ
      오리지날 도지마롤은 안먹어봤지만..ㅠㅠ
      광주오면 꼭 드셔보세요~
      삼립 실키롤도 먹어봐야겠군용!

  2. Favicon of http://fudd.kr BlogIcon 첼시♬ 2016.04.20 11:40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앗 이거였군요. ㅋㅋ 여기도 딸기가 들어가서 봄 느낌인데요? 시트가 폭신폭신해보여요! :D





안녕하세요. 앰버에요. 


정말 드문 앰버의 포스팅입니다.






미싱도 구입한 겸 봄을 맞아

스커트를 만들고 남은 자투리천으로 

스카프를 만들어 줬어요. 





우리집 홍일점 답게 

스카프가 제일 잘 어울리는 앰버





그런데 앰버는 맘에 안드나 봅니다.





별로 마음에 들지 않아....





하지만 엄마가 만들어줬으니 

이렇게 있어준다. 





제가 이뻐요 스카프가 이뻐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생활연구소 루반
Creative Commons License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salt418.tistory.com BlogIcon +소금+ 2016.04.08 09:49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스카프를 한 앰버가 이뽀~~!!! ^^
    정말 참하게 생겼어요~ 앰버는~ㅋ 그래서 스카프가 잘 어울리나봐요~ㅎㅎ 저런걸 목에 매고 가만히 있다니 그저 신기합니다~ㅎ ^^

  2. 미호 2016.04.08 12:23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만들어준 엄마의 정성을 생각해서 얌전히 있어주는 앰버..
    당연히 앰버가 더 예쁘지 ㅎㅎㅎㅎㅎ
    근데 루반님.... 다른 애들 껀요? ^^

    • Favicon of http://rurbanlife.com BlogIcon 금선 2016.04.08 14:04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천상 여자에요. 목에 뭐 거는걸 좋아해요.
      다른애들건 아직 못 만들었어요. ㅋㅋ
      사실 천 뒤집개가 없어서 만들기 힘들더라구요.
      오늘 뒤집개 오니 세트로 맞추어 드리려구요. ㅠㅠㅋㅋㅋ

  3. Favicon of http://fudd.kr BlogIcon 첼시♬ 2016.04.09 19:09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흐앙.. 앰버가 한거라서 더 예뻐보여요. 새초롬한 미묘! :D

    • Favicon of http://rurbanlife.com BlogIcon 금선 2016.04.15 14:03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크흑...앰버가 새초롬하긴 한데 생긴것대로 논다고..좀 신경질적이기도 하고. 미타랑 그만 좀 다퉜으면 좋겠어요. ㅎㅎ

  4. BlogIcon 버블버블 2016.04.10 02:03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둘다 이쁘단다~^^ 넌 복을 많이받은 아이구나...길냥이에게 밥주고있는데 어떤 할머니가 오셔서 밥주지마라고 고양이끓어서 못살겟다고...얘기하던데...하루종일 기분이 안좋단다....고양아~! 건강하게 오래살아라...

    • Favicon of http://rurbanlife.com BlogIcon 금선 2016.04.15 14:05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버블버블님 힘내세요! 저도 고양이 밥 챙겨줄 때마다 주위 분들이 뭐라하시면 사료를 주면 쓰레기를 안뒤져서 좋고 쥐같은게 돌아다니지 않아서 좋다라고 주저리주저리 설명하곤 했어요. 즐거운 주말 힘내시고 화이팅하세요^^

  5. 2016.04.17 08:55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비밀댓글입니다

    • Favicon of http://rurbanlife.com BlogIcon 금선 2016.04.17 08:59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감사합니다~ 소금님 응원 덕분에 힘이 나네요!! ㅠ_ㅠ
      아직 사업자등록증도 안내서 정식오픈은 아니에요.
      자본없이 시작하는거라 조금 힘들긴 하지만 열심히 해보려구요.
      저도 몇벌 사보려고 하는데 사이즈 때문에 고민이에요. 흑..
      게다가 가격대가 좀 있어서 잘 될지 모르겠어요.
      회사 다니면서 한다는게 좀 힘든게 아닌가하는 생각도 들고요..
      소금님도 화이팅 입니다!!! +ㅁ+

    • 2016.04.17 09:15  address  modify / delete

      비밀댓글입니다

    • Favicon of http://rurbanlife.com BlogIcon 금선 2016.04.17 09:19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네. 저도 싸게 팔고 싶어요. ;ㅁ; 거래처에서 정해주다시피한 가격이라..ㅎㅎㅎ 옷소재가 실크가 많아서 좀 비싼듯해요.
      그래도 제 샵이 있다는게 내심 기뻐요.

      제몸이 아니라 고양이들 꺼라니..ㅋㅋㅋㅋ
      쉬엄쉬엄 해야겠어요.
      스트레스 받으니 얼굴이 푸석해지더라구요.
      급 늙어가는 것 같아요. ㅠㅠ

  6. Favicon of http://lara.tistory.com BlogIcon 4월의라라 2016.04.17 15:42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완전 이뻐요. 하늘을 나는 콧대 높은 스튜어디스가 같아요. ^^

  7. 보라돌이 2016.08.20 22:04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금선님과 붓다들 오랜만이네요
    한동안 뜸하셔서 아쉬웠어요
    글은 잘 안 달지만 팬이랍니다♡
    아이들 근황 자주 올려주세요^^

    • Favicon of http://rurbanlife.com BlogIcon 금선 2016.08.21 09:35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감사합니다 보라돌이님!! 요즘 생업에 열중하다보니 블로그는 방치 상태에요. ㅠㅜ 일부러 찾아와주셨는데 죄송합니다. 붓다들은 잘 지내고 있어요. 다시 업데이트 할 수 있도록 노력해 보겠습니다.


록시땅 렌느 블랑쉬




기존에 쓰던 천연화장품이 

날씨가 따뜻해지니 물과 기름이 분해되었다. ㅜㅜ


내 피부는 소중하늬까!!! 

재빨리 신상 화이트닝 세럼와 크림을 구입





화끈하게 케이스를 찢어버리고 내용물을 보자. 

유리로 된 케이스라 묵직하다. 


조금 당황했던건 세럼이 펌프형인데 캡이 없다. 

케이스에 흘렀나 싶어 아무리 봐도 없음.

펌프 주둥이를 돌려서 고정하는 식이다. 





왠일로 록시땅에서 많은 선물을 주어 깜짝 놀람!

파우치와 바디 헤어 미니어처와

샘플지를 주었다. 





특히 파우치가 봄답게 화사하여 마음에 들었다. 





요걸로 여행갈 때도 요긴할 듯.





각설하고 록시땅 렌느블랑쉬는 묽은 제형의 세럼이다. 

처음에는 물인가 싶다가 바를수록 쫀쫀해짐을 느낄수 있다. 

그리고 부드럽다.  




크림은 봄여름에 적당한 정도의 제형이다. 

뻑뻑하지 않으며 부드럽게 펴발린다. 

아침에도 은근히 보드랍다. 


곧 땀이 많이 흐를 날씨 때문에

묵직한 크림이 부담스럽다면 록시땅 렌느블랑쉬를 추천한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생활연구소 루반
Creative Commons License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16.04.06 13:43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비밀댓글입니다

    • Favicon of http://rurbanlife.com BlogIcon 금선 2016.04.06 15:30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아니에요. 저는 수박 겉핥기고 첼시님이 진짜 잘하시죠.
      저는 거의 좋다 싫다 리뷰. ㅋㅋㅋ
      나 이거 샀엉~ 이러면서 보고하는 수준이에요.

  2. 2016.04.06 16:57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비밀댓글입니다

  3. Favicon of http://fudd.kr BlogIcon 첼시♬ 2016.04.07 13:19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앗 ㅋㅋㅋㅋㅋㅋㅋ 제가 댓글에 등장...?
    록시땅 샘플 보니까 마음이 풍요로워져요. ㅋㅋㅋ
    미니병 샘플 받으면 선물 같아서 기분 좋아지잖아요. 모양도 다들 봄 느낌이에요! :D

    • Favicon of http://rurbanlife.com BlogIcon 금선 2016.04.07 22:32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첼시님 화장품 리뷰에 비하면 전 개발의 껌딱지라구요. ㅠㅠ
      록시땅은 사랑입니다. ㅎㅎㅎㅎ
      생각보다 샘플이 많아서 저도 깜놀했어요. ^^



레이스 파우치 





예전부터 정말 갖고 싶었던 레이스 파우치

만들어 보았다.




지퍼는 YKK 로 달아 주었고

컬러는 레드로 포인트를 주었다.




안감은 부들부들한 면원단. 

잔잔한 꽃무늬가 마음에 든다. 





요건 다른 버전의 안감과 회색 지퍼





심플한 모양이지만

원단을 어떻게 조합하느냐에 따라서

분위기가 완전 다른것 같다.

이제 더이상 잡지부록 파우치에 목메지 않아도 된다. 

부록 때문에 잡지를 살 필요가 없다는게 기쁨 포인트..ㅎㅎ


다음엔 다른 모양의 파우치도 도전해 보아야겠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생활연구소 루반
Creative Commons License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salt418.tistory.com BlogIcon +소금+ 2016.04.03 22:08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우와~~~~ 드디어 첫 작품이네요~~!! 레이스 파우치 넘 이뻐요~~!! 정말 안감과 지퍼에 따라 느낌이 많이 달라요~ ^^
    지퍼 양끝이 어쩜 저리 깔끔하게 잘 됐나요~? ^^

    • Favicon of http://rurbanlife.com BlogIcon 금선 2016.04.03 22:19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감사합니다. 크흑..ㅠㅠ
      첫작품은 더 어설픈 일반 파우치였고 주변인들한테 나눠 줬어요.
      펜슬케이스도 만들고 앞치마도 만들었는데
      근처 아는 가게에 판매용으로 디피하느라 사진도 못찍었어요.
      레이스 파우치도 거기 가 있어요.

      저는 창구멍 뒤집는거 아직도 이해가 안가서..크흑..
      겉 먼저 박고 속을 따로 만들어 넣어요.
      그래서 더 깔끔해 보이는건가요..
      그리고 모서리를 송곳으로 최대한 뽑아내요!

    • Favicon of http://salt418.tistory.com BlogIcon +소금+ 2016.04.03 22:29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만들자마자 판매라니~! 역시 금손이셨어~~!!
      그래서 양쪽이 깔끔하군요~ 역시 손이 많이 가야 이뻐요~^^

    • Favicon of http://rurbanlife.com BlogIcon 금선 2016.04.03 22:32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금손은 무슨 ㅜㅜ 그냥 키친크로스랑 기본 사각형으로 만드는 것만 팔아요. ㅠㅜ 조금만 어려운 패턴이거나 여러 부자재가 필요하면 못만들어요.

  2. Favicon of http://fudd.kr BlogIcon 첼시♬ 2016.04.04 17:25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판매라니!! 금선님 능력자시네요! :D

    • Favicon of http://rurbanlife.com BlogIcon 금선 2016.04.05 12:35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그냥 기초에요..직선 사각 박기만 하는...
      판매한다고 갖다놓긴 했지만 아직 팔리지는 않는다는..ㅠㅠ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