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입만


너의 손이 속삭이고 있어






고양이들을 미치게 하는 그것





그것을 꺼내 들면 

고양이들은 승냥이떼로 돌변합니다.





아미타가 관심을 보이자





사디는 견제에 들어갑니다. 





사디는 심각한 표정으로

저를 밀착마크 합니다. 




그것은 바로 요구르트..


아니 정확하게 말하면

뚜껑에 묻은 요구르트!


사디는 무사히 첫번째

시식을 하게 되었습니다. 





행복한 시간도 잠시..


바로 리타가 따라 붙습니다.

※복붙(Ctrl+C Ctrl+V)이 아닙니다. 다른 녀석입니다. 





드디어 마리가 가세..





이에 질세라

미타가 심각한 표정으로 따라 붙습니다. 


앞쪽의 리타는 혓바닥의 면최대한으로 

요구르트를 쓸어먹습니다. ㅠㅠ





음..앰버까지...;;;;


고양이들이 승냥이떼가 되는 과정입니다. 





게다가 이녀석들은 통에 든 것보다

뚜껑에 묻은 걸 좋아하기 때문에 

계속 뚜껑에 묻혀줍니다. ;;;;





뚜껑에 묻지 않는 요거트?

우리에겐 쓸모없는 혁신상품입니다. 




붓다들이 화내고 있어요


"뚜껑에 묻은 요구르트를 빼면 뭘 먹나요?"




그런 의미에서 잠시 리타의 

요구르트 흡입을 감상하시겠습니다.




지켜보는 사디의 표정이 매우 안쓰러워서 





사디쪽으로 요거트 뚜껑을 돌리려고 하자..





리타는 제 손을 붙잡아 버립니다. 





"어딜가요!!"





"당신의 손은 제 것입니다!"




"너의 손이 속삭이고 있어..."

(가지말라고..)


당신도 요거트 뚜껑 하나로 고양이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습니다.^^

(※뚜껑에 안 묻는 요구르트 제외. 로이킴 서X우유는 반성하라!)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미호 2013.05.28 08:54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음..이 집 승냥이떼는 요구르트 뚜껑 하나로 확실하게 잡을 수 잇겟군요
    혹여 다음에 방문하게 되면 요구르트를 몇개나 가져가야할런지
    한녀석당 한개????
    어느제품을 좋아하는지 미리 취향 좀? ㅎㅎㅎㅎㅎㅎㅎ

  2. 순이엄마 2013.05.28 09:05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순이도 음청 좋아해요 그 까탈스러운 놈이 요구르트랑 아이스크림은 참 좋아하더군요

  3. Favicon of http://greekolivetree.co.uk BlogIcon 꿋꿋한올리브나무 2013.05.28 09:08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아하하..정말 좋아하는군요~!
    우와...손 조심하셔야겠어요.
    저렇게 좁은 뚜껑을 한번에 먹으려들면 실수로 손을 물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저는 여러명 밥 주다 그런 경험이..제가 미숙한 거겠지요?)
    애들이 저렇게 좋아하니 계속 주게 되시겠구나 싶어요^^

    • Favicon of http://rurbanlife.com BlogIcon 금선 2013.05.29 13:22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붓다들이 사람 손은 안 물어요.
      어렸을 때는 멋모르고 물던데 자라고 나니까
      손에 있는거 먹을 때 안 물려고 아주 조심해서 옆으로 물어서 갖고 가요.
      그래도 정말 맛있는 거 있을 때는 살짝 물리기도 합니다. ㅋㅋ

  4. Favicon of http://blog.daum.net/lee2062x BlogIcon 몽돌 2013.05.28 09:14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그래도 싸우진 않는군요.
    털에 다 묻었따~ㅎ

  5. 보헤미안 2013.05.28 09:16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쿄쿄쿄☆ 전 무슨 꼬기 간식인 줄 알았는데 요그르트...
    사람이나 냥이나 요그르트는 워너비인가봐요☆
    특히 조...껍질 부분☆
    아웅~~ 먹는 것도 이쁘네요☆

    • Favicon of http://rurbanlife.com BlogIcon 금선 2013.05.29 13:33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붓다들이 꼬기를 좋아하긴 하지만
      그 못지않게 요구르트 생크림 치즈도 좋아해요.
      많이 먹고 배탈나지 않게 조심하고 있답니다.ㅎㅎ

  6. 릴리밸리 2013.05.28 09:21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애타게 차례를 기다리는 모습이 기특하네요.ㅎㅎ
    고양이도 요거트를 좋아 한다는 것도 처음 알았습니다.^^

  7. 뜨개쟁이 2013.05.28 09:32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고양이가 요구르트를 먹는줄 모랐어요.
    전 그냥 생선만 좋아하는 줄...ㅎ

  8. Favicon of http://venuswannabe.com/1086?category=6 BlogIcon 비너스 2013.05.28 09:37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몸에 좋은 요구르트 고양이들한테도 좋겠죠?ㅎㅎ 저 놓지 않는 손 부러운데요^^

  9. Favicon of http://salt418.tistory.com BlogIcon +소금+ 2013.05.28 09:57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ㅋㅋㅋㅋㅋ 저렇게 다들 요구르트를 좋아하다뇨~~~ㅋㅋㅋ
    요구르트를 본 애들의 눈망울이 완전 초집중이에요~~ㅎㅎ
    옆에서 불만의 표정으로 있는 사디 완전 웃겨요~~ㅋㅋ
    아빠라는 체면때문에 낚아채지도 못하는 건가요~? ㅋㅋㅋ
    아구 귀여워라~~~ ^^
    가을이에게 줘봐야겠어요~ ㅋ 안 먹을 것 같긴 한데.. ㅡㅡ

    • Favicon of http://rurbanlife.com BlogIcon 금선 2013.05.29 13:36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사디는 자기 안주면요...
      막 뛰어가서 울어요. 억울해서..
      눈물이 그렁그렁..ㅠㅠ

      리타는 예전에 미타가 아팠을 때
      미타한테만 맛있는거 준다고
      라탄하우스 위!에서 쉬야를 갈겨버렸죠!
      (잊을 수가 없스빈다! ㅠㅠ)

  10. 카미 2013.05.28 09:59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ㅋㅋㅋ요거트. 집사껀 없나요??
    그거 집사도 참 좋아하는데요ㅠㅠ
    집사는 구경도 못하는군요ㅋㅋ

  11. dazzlingcat 2013.05.28 10:50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세 넘이 달라붙는 사진에 빵 터짐. ㅎㅎ 우리 산이는 혼자 독차지! 입맛이 신기하게 닮았다니까요.

    • Favicon of http://rurbanlife.com BlogIcon 금선 2013.05.29 13:37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진짜 승냥이떼 같아요. ㅎㅎㅎ
      산이는 오히려 혼자라서 맛난거 독차지 하고 부러울 것 같은데요! ㅋㅋ

  12. 제이네 2013.05.28 10:51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우와.. 신기해요. 울 제이는 지극히 고양이 입맛이라 사료나 캔외엔 인간의 음식은 거의 먹지않거든요. 그나마 먹는게 오이 정도? 그래서 이렇게 몸에 좋은거 잘먹는 냥이들 보면 부럽다죠ㅠ 요구르트 열기만해도 십리까지 도망가요, 시큼한 냄새때문에ㅋㅋㅋ

  13. Favicon of http://ppippi51.tistory.com BlogIcon 장화신은 삐삐 2013.05.28 11:51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어휴 어떻게해요..예뻐서...>_<
    마지막 손..귀여움에 절정입니다..

  14. 탱크누나 2013.05.28 12:41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저희 탱크랑 똑같아요!! 요X레 뚜껑에 묻은 거 먹고.. 또 뚜껑에 덜어줘야 먹는 거까지..ㅎㅎ
    서X우유에서 나온 뚜껑에 안 묻는 건 그래서 안 먹는다죠..--;;
    아~ 넘 행복해 보여요~~~

    • Favicon of http://rurbanlife.com BlogIcon 금선 2013.05.29 13:49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ㅋㅋㅋ 탱크도 뚜껑파군요..
      서X우유도 심각한 제품을 개발했어요. 후후..
      뚜껑매니아가 이렇게 많은데!!

  15. Favicon of http://nbkorea.tistory.com/ BlogIcon New Balance Blog 2013.05.28 16:36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뚜껑에 묻은 요구르트만이 붓다들의 사랑과 관심을 받을 수 있네요! ㅎㅎ
    다같이 달려드는 모습이 무섭지만 귀여워......ㅎㅅㅎ
    붓다들을 실제로 보고 싶은 마음이 커집니다.. 언제봐도 귀여운 붓다들 덕에
    기분 좋은 오후가 될 것 같네요! 붓다엄마님, 즐거운 하루 되세요. ^^

    • Favicon of http://rurbanlife.com BlogIcon 금선 2013.05.29 13:50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뉴발지기님 귀여우시군요...
      냥이들이 무서워요? 뭔가 놀려주고 싶기도 하고...
      광주 놀러오시면 붓다들이 공격하도록 교육시켜 놓겠습니다. ^^

  16. Favicon of http://blog.daum.net/mudoldol BlogIcon 산들이 2013.05.29 00:14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언제나 느끼지만 정말 사진이 예술이에요...
    요 고냥이들 너무 귀여워요... 서로 먹겠다고 싸우지는 않지만 혀를 낼름낼름...
    눈이 반짝반짝... 정말 귀엽네요...

  17. Favicon of http://www.walkview.co.kr BlogIcon 워크뷰 2013.05.29 04:05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아휴 고양이들의 표정이 너무 귀엽습니다^^

티스토리 툴바